알림마당

전민스포츠센터

공지사항

공지사항의 작성자, 작성일, 조회수, 내용의 항목에 관한 표입니다.

[전민스포츠센터] (공고문)수영장 수처리약품(소액수의)구매 견적제출
  • 작성자총괄관리자
  • 작성일2020-12-15
  • 조회수1309

대덕복지센터 공고 2020-15

 

수영장 수처리약품(소액수의)구매 견적제출 공고

 

 

1. 입찰에 부치는 사항

. 건 명 : 대덕복지센터 수영장 수처리약품 구매 연간 단가계약

. 납품장소 : 대전광역시 유성대로 1689번길 69(유성구 전민동 460번지) 전민스포츠센터

대전광역시 대덕대로 581번길(유성구 도룡동 394-4번지) 도룡스포츠센터

. 예정금액 : 19,518,000(부가세 포함)

운송비(하차비) 등 포함된 금액임

.

2. 투찰 및 개찰

전자입찰(투찰)기간

개 찰 일 시

개 찰 장 소

2020.12.14(), 14:00부터

2020.12.21(), PM14:00

대덕복지센터

입찰집행관 PC

2020.12.21(), 12:00까지

 

3. 계약기간 : 2021.1.01 ~ 2021.12.31일까지

쌍방의 이의 제기가 없을 경우 1년 계약기간 연장 가능

4. 구매품목 세부내용 :별첨1시방서 및 규격서 참조

(단위:)

구 분

성분 및 함량

년간 구매 예정량

단가

기초금액

비 고

살균소독제

차아염소산소다 유효염소 5%이상

(수영장 살균소독제)

19,000(Kg)

534

10,146,000

부가세

포함

(년간 추정사용량)

응 집 제

(Al(OH)nC16-n)m, Al2o3 10%이상

(고농축수질정화제)

330()

28,400

9,372,000

합 계

 

19,518,000

년간 구매 예정(추정)량은 발주처의 사업 실적에 따라 증감될 수 있으며 계약자는 이의를 제기 할 수 없음.

 

5. 낙찰자 결정 및 계약방식

. 예정가격의 88% 이상으로 견적서를 제출한 자 중 최저가격으로 견적서를 제출한 자 계약상대자로 결정합니다.

. 입찰 방법은 총액입찰로 하되, 계약방식은 각 제품의 품목별(기초산출단가×개찰 집행시 낙찰율%)단가를 일률적으로 곱하여 단가계약을 체결합니다.

. 예정가격은 기초금액을 기준으로 ±2%범위내에서 작성된 복수예가 15개중 입찰에 참여한 각 업체가 2개씩 추첨한 결과 가장 많이 선택된 4개의 예비가격을 산출평 균한 가격으로 합니다.

. 낙찰자는(나라장터G2B사이트) 전자문서함에 낙찰통보를 받은 날로부터 5일 이내에 관련서류를 발주처에 제출하고 계약을 체결하여야 합니다.

. 품목별 단가결정은 우리 기관에서 조사한 각 제품의 품목별(기초산출단가 × 입찰집행시 낙찰율(%))을 일률적으로 곱하여 단가계약을 실시합니다.

산출한 품목별 단가 내역서는 공개할 수 없습니다.

.낙찰자는 나라장터G2B사이트 전자문서함으로 낙찰통보를 받은 날로부터 5일 이내에 관련 서류를 발주처에 제출하고 계약을 체결하여야 합니다.

5이내 미체결시 계약 의사가 없는 것으로 간주하며 낙찰자는 이의를 제기할 수 없으며 또한 정당한 사유없이 계약을 포기할 경우 대덕복지센터 계약업무요령 제12(부정당업자의 입찰참가자격) 입찰참가자격이 제한될 수 있습니다.

. 동일가격 입찰에 대해 추첨에 의하여 낙찰자 결정시국가종합전자조달시 스템 전자입찰특별유의서15조에 의거 전자조달시스템을 통해 자동으로 추첨하는 방식을 적용합니다.

 

6. 입찰 참가자격

. 국가를당사자로하는계약에관한법률시행령 제12조 및 동 시행규칙 제14조에 의거

의한 입찰참가 자격을 갖춘 업체이어야 합니다.

.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입찰참가자격 등록규정에 따라 조달청에 입찰 참가자격을 등록한 업체이어야 하고 당해물품에 대한 제조 또는 도소매 사업허가를 득한 업체로서 입찰일 현재 주된 사무소의 소재지가 대전광역시에 사업자 등록이 되어있는 업체

. 공동수급은 허용하지 않으며, 우리 대덕복지센터에서 요구하는 사양서, 수량, 요구조건 등에 따라 납품이 가능한 업체이어야 합니다.

. 품 실적이 최근 3년간 수영장 단일 계약건으로 10,000천원 이상의 납품실적이 있는 업체

. 중소기업기본법2조에 따른 중소기업자 및소상공인 보호 및 지원에 관한 법률2조에 따소상공인으로 소기업소상공인 및 장애인기업 확인요령에 따 발급된 기업소기업소상공인 확인서(입찰 마감일 전까지 발급된 것으로 유효기간 내에 있어야 함)소지한 업체이어야 합니다.

기업·소기업·소상공인 확인서는 전자입찰서 접수 마감일 전일까지 신청한 업체는 찰서 제출 마감일까지 중소기업제품 공공구매 종합정보시스템(www.smpp.go.kr) 에서 확인 이 되지 않을 경우 입찰 참가 자격이 없습니다.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27조의 5 및 같은 법 시행령 제12조 제3항에 따라 [조세포탈 등을 한 자]로서 유죄판결이 확정된 날부터 2년이 지나지 아니한 자는 입찰에 참여할 수 없습니다.

입찰자는 같은 법 시행령 제12조 제3항 각 호에 해당하지 아니한다는 서약서를 입 찰 시 제출하여야 합니다. 만일 서약내용이 허위로 판명될 경우 계약의 해제해지 를 당할 수 있고, 부정당업자 입찰 참가자격 제한 처분을 받을 수 있습니다

. 전자입찰 미등록 업체인 경우에는 조달청 국가종합전자조달 입찰시스템의 이용 약관(입찰자용)에 동의하여 지정 공인인증기관의 인증서를 받은 후 입찰집행일 전일까지 조달청 국가종합전자조달 홈페이지(http://www.g2b.go.kr)의 전자입찰 시스템에 이용자 등록을 마친 업체이어야 합니다.

 

7. 현장설명 : 현장 설명회는 생략하며, 관련문서 열람으로 갈음합니다.

문의처 총무팀 042)865-2263

 

8. 입찰서 제출

. 본 입찰은 전자입찰로만 집행하며, 전자입찰서는 반드시 조달청 국가종합 전자조달시스템 (http://www.g2b.go.kr)(나라장터)을 이용하여 제출하여야 합니다.

. 입찰서에 산출내역서를 첨부하지 않는 총액입찰(납품현장 도착가격 및 부가가치세 포함, 품목별 단가×예상구입량의 총액)입니다.

. 전자입찰서 제출 확인은 조달청 전자입찰시스템의 전자문서함에서 확인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9. 입찰보증금 납부 및 귀속

. 입찰보증금은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시행령 제37조 제3항 제6호의

규정에 면제하, 입찰금액의 1005이상에 해당하는 입찰보증금의 납부확약 내용이 명시된 조달청 전자입찰서의 납부이행 각서로 대신합니다.

. 입찰보증금의 귀속에 대하여는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38 규정에 의합니다.

 

10. 입찰의 무효

. 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39, 4, 동 시행규칙 제44 해당 되는 입찰은 무효입니다.

. 낙찰금액이 기초금액(예정가격)을 초과하는 입찰은 무효로 합니다.

. 낙찰예정자는 제10항 전항의 제출서류를 5일 이내에 제출하여야 하며 미 제출시 계약이 무효 될 수 있습니다.

. 낙찰자는 제10항 관련하여 미납분이 발생한 경우 계약이 무효 될 수 있습니다.

. 낙찰자는 기 계약된 후에도 제출된 서류가 허위로 판명될 시 계약을 해지할 수 있으며 입찰참여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

 

11. 입찰 참가업체의 유의사항

. 본 입찰은 대덕복지센터에서 제시한 일반조건 및 특수조건, 시방서, 사양서 등을 숙지한 후 입찰에 참가하여야 합니다.

. 본 입찰 관련 규정을 숙지하지 못한 책임은 입찰 참가업체에 있습니다.

12. 계약체결 시 제출서류

. 낙찰 산출내역서 1.

. 품목별 품질보증 시험성적서(국가공인기관 검사) 1.

. 사업자등록증, 통장 사본 각1.

. 인감증명서 및 사용인감계 1.

. 국세, 지방세 완납증명서 1.(1개월 이내 발행 건)

. 납품실적증명서(최근 3년 단일건 10,000천원 이상), 인감도장, 신분증 각 1.

. 기업소기업소상공인 확인서 1

 

11. 기타사항

. 관련 회계예규 및 조달청 집행기준을 인터넷을 통하여 열람하고자 하는 경우에는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http://www.g2b.go.kr) 고객지원을 활용하시기 바랍니다.

.본 입찰은 조달청에서 구축한 전자입찰시스템을 이용한 입찰로서 업체의 전산 부족이나 운영 미숙 등으로 발생하는 모든 책임은 입찰 참가자에게 있으며, 입찰에 응하는 자는 입찰유의서, 구매계약특수조건, 시방서 등 입찰과 관련된 각종 정보를 사전에 충분히 숙지하여 입찰에 응하시기 바라며 이를 숙지하지 못하여 발생하는 불이익은 입찰참가자에게 있습니다.

. 입찰결과에 대한 정보는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http://www.g2b.go.kr)에 게재

되니 이곳을 이용하시기 바랍니다.

. 공고문에 언급되지 아니한 사항은 입찰공고일 현재, 적용되는 국가계약관계법령,

행정안전부 회계예규 및 우리 대덕복지센터 계약관련기준 등 관계규정에 의합니다.

. 입찰공고 및 사양서에 명시되지 아니한 기타의 사항에 대하여는 발주 기관에서 정하는 바에 따릅니다.

. 낙찰자는 정당한 사유없이 기한내 계약을 체결하지 아니할 경우에는 대덕복지센터 계약업무요령 제12(입찰참가자격 제한)의 관련규정에 의거 입찰참가 제재를 받을수 있습니다.

. 입찰에 관한 문의 총무팀 042) 865-2263 문의 바랍니다.

위와 같이 공고함.

 

2020. 12. 14

 

대덕복지센터 소장

TOP제일 상단으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