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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대덕복지센터] [긴급]골프연습장 골프공 구매(소액수의) 견적제출 재공고
  • 작성자총괄관리자
  • 작성일2022-05-25
  • 조회수1525

(긴급)골프연습장 골프공 구매(소액수의) 견적제출 재공고

1. 입찰에 부치는 사항

가. 구매건명 : 전민센터 골프연습장 골프공 구매(단가계약)

나. 예정(기초)금액 : 27,500,000원(부가세 포함)

※ 예정금액 산출기준(50,000개 × 550원) = 27,500,000원

※ 운반, 포장, 로그 인쇄비용 등 포함된 금액임.

다. 구매예정량 : 50,000개

※ 발주처의 사정에 따라 주문 물량은 증감될 수 있음.

라. 납품장소 : 대덕복지센터(사이언스 전민스포츠센터 골프연습장)

마. 납품주소 : 대전광역시 유성구 유성대로 1689번길 69(전민동 460번지)

바. 골프공 사양 :【별첨】시방서 참조

규 격

딤플수(개)

크기(mm)

중량(g)

압축강도

비고

2Piece 정품

330 ~ 450

42.67 ± 0.2

45.4 ± 0.5

90 ~ 100

사양서 참조

2. 납품조건

가. 계약상대자는 사전 골프공 샘플을 제시하여 발주처의 승인을 득한 후 납품 하여야 하며, 제품의

성능에 저하가 없어야 합니다.

나. 연습공 코어 색상은 단일색상으로 통일하여야 합니다.

다. 외피, 페인트 색상은 백색이며 타구시 페인트 및 골프공 코팅재가 골프채(헤드면)에 자국이 남지 않아

야 합니다.

라. 발주처의 별도 요구시 물품을 2회에 걸쳐 분할하여 납품을 할 수 있어야 합니다.

. 납품기간 : 계약일로부터 60일이내

3. 견적서 제출(투찰) 및 개찰시기

견적서 제출(투찰)기간

개 찰 일 시

개 찰 장 소

2022.5.25(수) 11:00부터

2022.5.30(월) 11:00까지

2022.5.30(월) PM14:00

대덕복지센터

(입찰집행관 PC)

가. 본 입찰은 제한(단가)경쟁이며, G2B에 의한 전자입찰로만 집행합니다.

나. 공동도급 및 재입찰은 불가입니다.

나. 견적서는 반드시 조달청 국가종합전자조달 홈페이지(http ://www.g2b.go.kr)의 전자 입찰시스템을 이용하여 제출하여야 합니다.

4. 견적제출 참가자격

가. 국가를당사자로하는계약에관한법률 시행령 제12조 및 동 시행규칙 제14조에 의거 당해 사업자격을 갖추고,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입찰참가자격 등록규정에 의하여 반드시 G2B 분류 번호(49211602-골프공)조달청에 입찰 참가 자격을 등록한 제조업체로 재생 가공한 골프공은 납품 할 수 없습니다.

나. 중소기업제품 구매촉진 및 판로지원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2조의3 1항 1 호와 4호에 의거 중소기

업자와의 우선조달계약에 대한 예외로 입찰공고문 제품사양 및 납품조건에 따라 직접 제조 가능

한 업체여야 합니다.

다. 조달청 전자입찰(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G2B) 참가자격 등록업체이어야 하며 미등록업체는 조달청

입찰참가자격 규정에 따라 입찰집행일 전일까지 조달청에 입찰참가등록을 하여야 합니다.

본 입찰은「지문인식 신원확인 입찰」이 적용되므로 개인인증서를 보유한 대표자 또는 입찰대리인은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특별유의서 제10조 제1항 제5호에 따라 미리 지문정보를 등록하여야 전자입찰서 제출이 가능합니다. 다만 지문인식 신원확인 입찰이 곤란한 자는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전자입찰특별유의서 제10조 제1항 제6호 및 제7호의 절차에 따라 예외적으로 개인인증서에 의한 전자입찰서 제출이 가능합니다.

5. 현장설명 : 현장 설명회는 생략하며, 관련문서 열람으로 갈음합니다.

6. 보증금 납부 및 귀속

가. 입찰에 참가하는 자는 입찰금액의 100분의5이상에 해당하는 입찰보증금의 납부 확약 내용이 명시된 조

달청 전자입찰서의 납부이행 각서로 대신합니다.

나. 입찰보증금의 귀속에 대하여는 국가를당사자로하는계약에관한법률 시행령 제38조 규정에 의하며 계약

을 체결하지 아니할 경우 입찰보증금은 복지센터에 귀속합니다.

7. 견적제출의 무효

가. 국가를당사자로하는계약에관한법률시행령 제39조 제3항 및 동 시행규칙 제44조에 해당하는 입찰은

무효입니다.

나. 이미 낙찰된 경우라도 시방서 및 입찰조건에 미달된 경우 입찰을 취소 및 해지할 수 있습니다.

다. 발주처의 서류제출 요청시 미제출자 또는 국세,지방세 미납자는 계약을 무효로 합니다.

라. 낙찰금액이 기초금액(예정가격)을 초과하는 입찰은 무효로 합니다.

마. 낙찰 통보를 받은 날로부터 7이내에 계약을 체결하지 않을 경우 계약을 무효로 합니다.

8. 낙찰자 결정 및 계약방법

가. 예정가격이하 낙찰 하한율(88%)이상으로 입찰서를 제출한 자중 최저가로 견적서를 제출한 자를 낙찰자로 결

정합니다.

나. 예정가격은 기초금액을 기준으로 ±2%범위내에서 작성된 복수예가 15개중 입찰에 참 여한 각 업체가

2개씩 추첨한 결과 가장 많이 선택된 4개의 예비가격을 산출평균한 가격으로 합니다.

다.낙찰자가 정당한 사유 없이 계약을 체결하지 않거나, 본 견적의 무자격자가 투찰경우에는 계약집행

기준(행정안전부 예규) 수의계약 결격사유에 해당 되며, 낙찰 순위에 따라 차순위자와 계약을 체결할 수

있습니다.

라. 면세사업자일 경우 부가가치세 상당액을 제외한 금액으로 계약금액을 체결한다.

마. 낙찰자는 낙찰통지를 받은 날로부터 7일이내 계약을 체결하여야 한다.

바. 동일가격 입찰자가 2인 일 경우에는 자동추첨에 의하여 낙찰자를 결정 한다.

사. 면세사업자일 경우 부가가치세 상당액을 제외한 금액으로 계약금액을 체결한다.

9. 입찰 참가업체의 유의사항

가. 본 입찰은 대덕복지센터에서 제시한 계약일반조건, 시방서, 내역서 등을 숙지한 후 입찰에 참가하여

야 합니다.

나. 본 입찰 관련 규정을 숙지하지 못한 책임은 입찰 참가업체에

10. 청렴계약이행각서 제출

본 견적에 참여한 모든 업체는 청렴계약이행각서를 제출한 것으로 간주하고 낙찰자로 선정된 업체는

별도의 청렴계약이행각서를 대표자가 서명 후 제출하여야 합니다.

11. 특이사항

가. 물품의 단가계약을 체결후 발주처의 요구에 따라 1차와 2차로 나눠서 납품할 수 있으며 발주처

의 사정에 따라 주문 물량 또한 증감될 수 있으며 이에 따른 계약상대자는 이의를 제기할 수 없다.

나. 물품에 하자 또는 성능이 현저히 저하된다고 판단된 경우 계약을 해지 할 수 있다.

다. 제품의 하자가 발생된 경우 계약상대자는 납품된 물품에 대하여 전량회수하고 동등 이상의 제

품으로 교환하여야 하며, 이에 따른 모든 비용은 계약상대자가 지불한다.

12. 기타사항

가. 본 입찰은 조달청에서 구축한 전자입찰시스템을 이용한 입찰로서 업체의 전산 부족이나 운영 미숙 등으로 발생하는 모든 책임은 입찰 참가자에게 있으며, 입찰에 응하는 자는 시방서 등 입찰과 관련된 각종 정보를 사전에 충분히 숙지하여 입찰에 응하시기 바라며 이를 숙지하지 못하여 발생하는 불이익은 입찰참가자에게 있습니다.

나. 관련 회계예규 및 조달청 집행기준을 인터넷을 통하여 열람하고자 하는 경우에는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http://www.g2b.go.kr) 고객지원을 활용하시기 바랍니다.

다. 입찰결과에 대한 정보는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http://www.g2b.go.kr)에 게재되니 이곳을 이용하시기 바랍니다.

라. 공고문에 언급되지 아니한 사항은 입찰공고일 현재, 우리 대덕복지센터 계약업무요령 및 회계규정을 적용하고 국가를당사자로하는계약에관한법을 준용합니다.

마. 입찰에 관한 문의 총무팀(☏042 865-2263),

물품에 관한 문의 전민센터운영팀(☏042 865-2215)에 문의 바랍니다.

 

위와 같이 공고함.

 

2022. 05. 25

 

 

대덕복지센터 소장(직인생략)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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